​날씨가 부쩍 더워졌어요 ㅠㅠ

이럴때 바다가 너무 그리워지는데요

시댁이 부산인지라 부산에있는 바다를 가게되지요 ㅎ



송도 바다에요 ~봄에 찍은거라 사람이 별로 없네요



​과자 먹고 있었는데 어디선가 갈매기가 쫄래쫄래오더니
우리가 먹는걸 지켜보더라구요
과자를 주니 엄청 잘먹어요 ㅎ


​다이빙 하는곳도 있어요 ~




이 날 날씨가 안좋아서 사진이 잘안나왔는데요~
정말 풍경이 너무예뻐요

다른날 찍은 사진 투척할께요 ㅎ

얘가 새끼 강성돔 이래요


여름에 수영하면서 선박이 다니는 것도 구경하고
좋았어요 ~해운대는 사람이 너무 많구 물도 안깨끗한데
송도는 양호하네요
부산오시면 송도 추천입니다~
부산역에서도 그리멀지않아요!!^^

여기는 참고로 해운대입니다ㅎ ㅎ

'가본곳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너무나 좋은 가을하늘^^*  (12) 2016.08.29
집근처 남원추어탕   (10) 2016.07.22
부산 송도 해수욕장   (15) 2016.05.31
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 까페~  (14) 2016.02.26
부산역 근처 남포동역 롯데백화점^^  (2) 2016.02.21
오랜만에간 서울랜드!!  (4) 2016.01.29
Posted by 나나112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행복나라로 2016.05.31 23:1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오랜만에 바다에 가보고 싶네요 ^^

  2. 기억너머 2016.06.01 14:21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와~ 사진 너무 잘찍으셨네요~
    파란하늘이 너무 예뻐요 ^^

  3. 새싹나누미 2016.06.01 14:29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파란 하늘에 바다까지 넘 시원해 보입니다^^

  4. yoyo^^ 2016.06.01 21:38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사람 북적대는 해운대보다는 송도가 더 좋아보이네요^^

  5. 할리갈리 2016.06.01 22:57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
    기회되면 남편이랑 아이랑 꼭 한번 가 봐야겠어요~ㅎㅎ

    • 나나112 2016.06.02 21:52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날씨좋음 정말 짱짱 좋아요~~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더라구요~
      멀지않은곳에 자갈치시장도있고 남포동 먹거리도있고 참 갠춘해요^^

  6. 호호불어 2016.06.01 23:52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아 부산~~ 가장 최근에 간게 5년도 넘은거 같네요 자갈치 시장에 가서 구경만 하고 왔어요 기차시간이 다 되서요^^; 바다가 있는 지역의 풍경은 정말 좋네요

  7. 스윗라떼 2016.06.03 23:5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살면서 가보고 싶은 우리나라 장소 부산! 하지만 한 번도 안가봤다지요?? ㅋㅋ

    심지어 제일 친한친구가 부산사람입니다 ㅎㅎ

    • 나나112 2016.06.07 18:02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ㅎㅎㅎ 저도 결혼하고 부산자주가게 되었죠~부산 멀어서 갈일이 별로없더라구요 친한친구 사시면 함 가보세요 볼것두 많구 먹거리도 많아요 ^^

  8. 초록샛별 2016.06.10 09:1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부산가본지 넘 오래되어서 기회되면가보싶어요

이전버튼 1 2 3 4 5 6 7 8 9 이전버튼

블로그 이미지
나나112

공지사항

Yesterday6
Today0
Total23,058

달력

 « |  » 2019.10
    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    

글 보관함